UPDATED : 2019-09-20 19:40 (금)

농업경제신문

광동제약, 시스템 혁신·체질개선 박차...위기극복 나선다

2019-07-08 10:32:25

center
지난 4일 '2019년 위기극복을 위한 혁신경영'을 주제로 최성원 광동제약 대표가 하반기 워크숍을 진행하고 있다.
광동제약이 시스템 혁신과 체질개선을 통한 혁신경영 의지를 새롭게 다졌다.
광동제약은 지난 4~5일 ‘2019년 위기극복을 위한 혁신경영’을 주제로 사업부별 상반기 실적을 공유, 하반기 계획을 점검했다고 8일 밝혔다.

이날 최성원 광동제약 대표이사는 “광동제약은 올해 전사적인 시스템 혁신과 체질개선을 향한 다각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며 “이를 위해 5대 핵심가치가 굳건하게 뿌리내릴 수 있도록 적극 실천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회사 측은 올해 경영방침으로 ‘위기극복을 위한 혁신경영’을 선언하고 ‘운영구조 혁신’과 ‘소통과 협력 기반 경영체질 혁신’을 전략으로 제시한 바 있다. 또 기업의 가치관과 신념에 해당하는 5대 핵심가치로 ▲주인의식 ▲소통과 협력 ▲창의적 사고 ▲도전과 실천 ▲인재제일을 실천하고 있다.

이번 초청강사 특강과 경영 및 인사 설명회 등을 통해 급변하는 대내외 경영환경에 대한 이해도를 제고하고 혁신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지면서, 현재 진행 중인 ‘워크 스마트 프로젝트’ 진행 상황을 공유해 임직원이 경영 체질개선과 개혁의 강도를 높일 수 있도록 했다.

안세준 기자 to_seraph@naver.com
<저작권자 © 농업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농업경제TV

귀농귀촌교육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