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19-09-20 19:35 (금)

농업경제신문

대한항공, 제26회 '여행사진 공모전' 작품 접수

2019-07-10 14:32:38

center
[농업경제신문=안세준 기자] 대한항공은 오는 12일부터 8월19일까지 ‘제26회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에 참가할 작품을 접수 받는다고 10일 밝혔다.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은 내·외국인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즐겁고 아름다운 여행의 추억을 담은 작품 중 국내외 미발표작에 한해 출품 가능하다.

공모전 접수는 크게 일반 부문과 특별 부문으로 나뉜다.

먼저 '일반 부문’에서는 여행의 즐겁고 아름다운 추억을 주제로 보는 이로 하여금 그 곳에 가고 싶은 마음을 자아내게 하는 작품을 공모한다.

'특별 부문’인 ‘Go Beyond상’에서는 올해부터 추가되는 VR 360도 이미지를 포함 항공, 수중 촬영 등을 통해 여행지에서의 도전과 추억을 색다른 시각으로 담은 작품을 모집한다.

시상은 전문심사위원단이 응모작 중 대상 1명, 금상 1명, 은상 2명, 동상 6명, 입선 50명, 특별상 5명 등 총 65점을 선정한다.

대상 1명에게는 국제선 및 국내선 프레스티지석 왕복 항공권과 상품(카메라)을 증정하는 등 수상자들에게는 상패와 항공권 등을 수여한다.

작품 접수는 여행사진 공모전 홈페이지에 이미지 파일을 등록하면 되고, 필름 인화 작품의 경우, 우편 및 방문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여행사진 공모전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안세준 기자 to_seraph@naver.com
<저작권자 © 농업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농업경제TV

귀농귀촌교육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