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19-09-20 19:39 (금)

농업경제신문

"3개월 체험시 공짜로 드려요"...LG전자, 디오스 전기레인지 체험단 모집

2019-07-26 11:04:11

center
LG전자가 자사 디오스 전기레인지를 경험해볼 수 있는 '나의 첫 인덕션'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체험 마케팅을 통해 LG 디오스 전기레인지의 차별화된 장점을 널리 알리겠다는 계획이다.

'나의 첫 인덕션' 체험단은 오는 8월 중순께 100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모집 기간은 8월8일까지이며, 기존 가스레인지 사용자만 지원 가능하다. LG전자 홈페이지에 간단한 개인정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 등을 적으면 된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8월 말부터 약 3개월 동안 LG 디오스 전기레인지를 직접 사용해볼 수 있다.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본인의 SNS에 사용 후기를 남기는 등 체험 활동을 마치면 LG 디오스 전기레인지가 무상으로 제공된다.

디오스 전기레인지는 핵심부품인 스마트 인버터 IH(Induction Heating) 코일 설계를 최적화시킨 미래형 제품이다. 화력을 높임과 동시에 편의성, 안전성까지 골고루 갖췄다는 게 사 측 설명이다.
고성능 단열재를 사용해 열을 차단하는 3중 고화력 부스터 기술을 적용했다. 이 제품은 단일 화구 기준 최대 3키로와트(kW)의 화력이 가능해 동급 가스레인지보다 조리속도가 최대 2.3배 빠르다.

어린 아이나 반려동물이 제품을 만져도 작동이 안 되게 하는 잠금 버튼, 뜨거워진 상판이 식을 때까지 표시해주는 잔열 표시, 코일의 과열을 방지하는 출력제어 등 최대 14가지의 안전기능도 탑재됐다.

박내원 LG전자 한국HA마케팅담당은 "LG 디오스 전기레인지의 차별화된 장점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 to_seraph@naver.com
<저작권자 © 농업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농업경제TV

귀농귀촌교육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