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19-09-21 06:29 (토)

농업경제신문

LG전자, 인도서 케이팝 경연대회 개최... 'LG 엑스붐' 알려

2019-07-29 10:41:26

center
LG전자는 인도에서 'LG 케이팝 경연대회 2019’를 개최, 한류 문화 확산과 함께 ‘LG 엑스붐’ 오디오 알리기에 나섰다고 29일 밝혔다. LG 엑스붐은 LG전자의 스피커 브랜드다.

LG전자와 인도 한국문화원이 함께 주최한 이번 경연대회에는 역대 최대 규모인 3천500여 명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 동영상 사전 예선을 통과한 참가자들은 지난달 2일부터 7일까지 뉴델리, 벵갈루루 등 전국 15개 도시에서 지역 예선을 치렀다. 최종 선발된 15개 지역 대표팀은 현지시간으로 지난 27일 인도 뉴델리에 자리한 대규모 경기장 ‘타카토라 스타디움’에서 최종 결선에 참가했다.

LG전자는 공연장 내 프리미엄 오디오 LG 엑스붐 체험 부스를 마련, 공연을 즐기러 온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것으로 전해졌다.

체험 부스에는 앰프와 스피커를 하나로 일체화한 ‘원바디 미니 오디오’와 블루투스로 연결해 음악을 재생하는 ‘무선 스피커’ 등이 전시됐다.

김기완 LG전자 인도법인장은 “LG 케이팝 경연대회 2019가 인도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펼칠 수 있는 행사가 되길 기대한다”며 “음악과 춤을 사랑하는 인도 고객들에게 LG 엑스붐 오디오의 프리미엄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는 체험 마케팅 활동을 지속 확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안세준 기자 to_seraph@naver.com
<저작권자 © 농업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농업경제TV

귀농귀촌교육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