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19-08-24 04:10 (토)

농업경제신문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 나타난 박보검... 깜짝 휴가 '훈훈'

2019-08-12 09:39:16

center
center
박보검이 무더운 여름날 자신만의 짜릿한 일탈을 즐긴 모습이 공개됐다. 그가 찾은 곳은 지난 11일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린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서 진행된 ‘코-크 벌룬 인더 스카이(Coke Balloon in the Sky)’ 썸머 트립 현장이다.

박보검은 8월 9일부터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서 진행되고 있는 두 번째 ‘코-크 썸머 트립’인 ‘코-크 벌룬 인더 스카이 (Coke Balloon in the Sky)’에 깜짝 방문했다.

페스티벌 현장에 마련 된 ‘코-크 존’에 등장한 박보검은 사회자 유브이(UV), 모델 주우재 그리고 ‘코-크 썸머 트립’ 참가자들과 함께 기념 사진을 촬영하며 훈훈한 모습을 선보였다.

또 열기구 ‘코-크 벌룬’을 타고 하늘 위에서 짜릿함을 만끽한 참가자들처럼 ‘코-크 벌룬’을 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이며 즐거운 한 때를 보냈다.
center

저녁 무렵 진행된 ‘음악 취향 토크’에서는 유브이와 ‘코-크 벌룬 인더 스카이’ 참가자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박보검만의 짜릿한 음악 취향을 공개하는가 하면, 시원한 코카-콜라와 함께 휴식을 즐기면서 한 여름 속 여유로운 한 때를 보냈다.

코카-콜라와 함께한 페스티벌에서 짜릿한 낯설렘을 즐긴 박보검은 헤드라이너 ‘PIA’의 메인 무대 전 현장의 관객들에게 인사를 전하는 등 현장 분위기를 한층 더 뜨겁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박보검이 깜짝 휴가를 보낸 이번행사는 8월 24-25일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에서 ‘코-크 레트로 비치’로 마무리된다.

홍미경 기자 blish@thekpm.com
<저작권자 © 농업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농업경제TV

귀농귀촌교육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