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19-12-06 22:06 (금)

농업경제신문

이색 추석 선물세트 내건 '편의점'

2019-08-13 09:52:37

순금열쇠에 장기렌터카 서비스까지...새로운 니즈 반영한 마케팅
center
집 앞에 있는 편의점에서 추석 선물을 살 수있게 됐다. 추석(9월13일)이 한 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편의점 업계가고객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추석 선물인 정육, 수산물, 건강식품 카테고리 뿐만 아니라 특색있는 상품을 앞세워 소비자 사로잡기에 나섰다.

먼저 GS25는 이색 선물세트를 내세워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순금 코인 3.75g~37.5g과 순금 행운의 열쇠 1.0g~3.75g, 돌 반지, 팔찌, 목걸이, 황금 소주잔 등 총 11종의 순금 상품을 준비했다. 순금 상품의 제작 기간은 7~10일 소요되며, 완성된 상품은 고급 케이스에 보증서와 함께 담겨 고객이 원하는 곳으로 배송한다.특별한 선물을 찾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모양으로 의미를 담아 선물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상품을 선보였다.

center


명절 선물세트 중 전자 제품 분류 역대 매출 1위인 안마의자 2종을 포함한 다양한 전자제품과 SNS 화제 상품인 클럭 미니 마사지기 세트, 퓨어썸샤워기·필터 세트도 추석 선물세트로 구성했다.

미니스톱은 하비슈머를 위한 취미와 여행 상품으로 캘러웨이 에픽 플래시 드라이버 , 워버드17 백세트, 레이저 거리측정기 등 골프용품을 비롯해 캠핑장비 등을 준비했다.

또 나를 위해 가치 있는 투자를 하는 고객을 위해 프리미엄 상품들도 선보인다. 가전상품, 반려동물 상품 등 맞춤형 상품들을 대폭 확대하고 초기비용이 적고 경제적인 유지비용으로 합리적인 차량 구매가 가능한 장기렌터카 서비스를 마련했다.

미니스톱 담배·서비스팀 이윤서MD는 "최근 52시간 근로제와 워라밸을 중요시하는 사회분위기가 겹치면서 건강, 취미, 여가생활 관련상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라며 "미니스톱은 소비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 등을 고려해 차별화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차혜린 기자 chadori95@gmail.com
<저작권자 © 농업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농업경제TV

귀농귀촌교육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