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19-09-21 06:31 (토)

농업경제신문

교촌치킨, 주문앱 설문조사 이벤트 진행

2019-08-22 11:10:58

설문 조사 이벤트 통해 참가자 추첨 통해 교촌레드오리지날 모바일 교환권 증정
center
[농업경제신문=이승현 기자] 국내 대표 치킨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자체 주문앱을 통해 고객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내달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주문앱 설문조사는 교촌치킨의 제품에 대한 고객 인식 및 개선사항을 조사하고자 마련됐다. 교촌은 설문조사로 수렴된 고객 의견을 향후 메뉴 전략에 반영한다는 방침이다.

설문조사 참여는 교촌치킨 주문앱 로그인 후 설문 이벤트 페이지를 누르면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 멤버십 포인트 500포인트를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교촌레드오리지날 드림교환권(모바일쿠폰)을 증정한다.
한편 ‘교촌치킨 주문앱’은 배달 고객 편의성을 더욱 높이기 위해 기존 교촌치킨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던 온라인 주문을 앱에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 됐다. 또한 주문앱 전용 멤버십 서비스를 도입하여 경품 이벤트, 기부 프로모션 등 멤버십 회원만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 이를 전략에 반영하고자 이번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승현 기자 shlee4308@hanmail.net
<저작권자 © 농업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농업경제TV

귀농귀촌교육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