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19-09-21 06:31 (토)

농업경제신문

시에로코스메틱, ‘시에로 립 스크럽’ 출시... 올리브영 입점

2019-08-23 10:31:28

center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이 올인원 립 스크럽 밤 ‘시에로 립 스크럽 (Siero Lip Scrup)’을 출시하며, 동시에 올리브영 전 점에 입점한다고 23일 밝혔다.

시에로 립 스크럽은 연한 핑크색의 부드러운 립밤 제형에 작은 스크럽 알갱이가 박혀있는 스틱 타입 립 스크럽 밤이다. 스크럽 알갱이가 불필요한 각질을 탈락시키면서 입술에 부드럽게 녹아 끈적임 없이 촉촉한 입술로 가꿔준다.

천연 설탕을 함유해 자극 없고, 스틱 타입으로 덜어낼 필요 없이 입술에 직접 발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다양한 식물성 오일 원료가 입술을 코팅하고 쫀쫀한 보습막을 형성해 각질 제거 후에도 건조함 없이 입술 속부터 촉촉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시에로코스메틱 마케팅 담당자는 “한여름에 비해 한층 건조해진 날씨로 벌써부터 메이크업 시 입술 각질이 신경 쓰인다는 분들이 많다”며 “보통 통에 담겨 손이나 스패출러로 덜어 쓰는 제형으로 많이 출시되는 립 스크럽제들에 반해 시에로 립 스크럽은 스틱 타입으로 출시돼 더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보습과 스크럽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어 사계절 활용도가 돋보이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제품은 시에로코스메틱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올리브영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홍미경 기자 blish@thekpm.com
<저작권자 © 농업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농업경제TV

귀농귀촌교육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