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19-09-21 06:36 (토)

농업경제신문

"충성고객 모십니다"... CU 'VIP 혜택관’ 오픈

2019-09-02 09:41:10

center
편의점 CU가 업계 최초로 'VIP 혜택관'을 오픈한다.

CU는 자사 멤버십 앱인 '포켓 CU'에서 'CU VIP 혜택관'을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CU VIP 혜택관은 매달 CU 우수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업계 최고 수준인 총 구매액의 2%를 CU 포인트로 적립해 주며, 담배와 서비스 상품은 제외된다. 유통업계 적립률이 0.5~1% 수준인 것을 고려하면 파격적인 수준이라는 것이 사측 설명이다.

매달 VIP 고객만을 위한 알뜰 소비 기회도 제공한다. 9월은 하겐다즈 콘과 하겐다즈 바를 정상가 4200원에서 50% 할인된 2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VIP 고객에게 증정한다. 매주 월요일 11시마다 포켓CU에서 VIP고객을 위해 GET아메리카노(1200원 상당) 무료 교환권을 선착순 3000명에게 제공한다.

CU편의점을 운영하고 있는 BGF리테일은 매달 VIP 고객만을 위해 알뜰 쇼핑을 도울 수 있는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지속해서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직전 3개월 월평균 적립대상 금액이 3만원 이상인 고객은 CU VIP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최지영 BGF리테일 CRM팀장은 "편의점의 향후 경쟁력은 단순히 물리적으로 고객과 가까이 있느냐가 아닌 고객에게 얼마나 매력적인 상품·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느냐로 결정될 것"이라며 "CU를 사랑해주는 우수고객에게 더욱 차별화된 혜택은 물론, 가맹점의 수익성 향상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 to_seraph@naver.com
<저작권자 © 농업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농업경제TV

귀농귀촌교육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