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19-10-17 15:42 (목)

농업경제신문

맘스터치, 공식 모바일 앱 출시…고객 편의 기능 한곳에

2019-09-19 09:17:35

22일부터 24일까지, 앱으로 살사리코버거 세트 구매시 감자 사이즈업 등 풍성한 이벤트도
center
[농업경제신문=이승현 기자] 이제 맘스터치의 다양한 메뉴를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공식 모바일 플랫폼 ‘맘스터치 공식 앱’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풍성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정식 런칭한 맘스터치 공식 앱(App)은 고객이 맘스터치를 보다 간편하고 스마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것으로 주문 및 배달 서비스 등 다양한 기능을 한 곳에 모아 편의성 향상에 초점을 맞췄다.

공식 앱에 탑재된 ‘맘스오더’ 기능은 맘스터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의 대기시간을 최소화 하기 위한 서비스로, 매장 방문 전 원하는 메뉴를 원하는 시간에 맞춰 미리 주문할 수 있도록 했다.

‘맘스 딜리버리’ 기능은 배달 주문 서비스로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메뉴를 간편하게 주문해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앱을 통해 간단하고 빠르게 매장을 검색하고, 메뉴를 찾을 수 있다.

맘스터치 앱 공식 런칭을 기념하는 대대적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는 신제품인 살사리코버거 세트를 앱으로 주문하면 케이준양념감자를 사이즈 업하여 제공하며, 오는 25일부터 10월 6일까지는 앱에 회원가입한 5만 명에게 선착순으로 콜라 쿠폰을 증정한다.

더불어 5천원 이상 첫 주문한 고객 5만 명에게도 선착순으로 할라피뇨 너겟(4조각) 쿠폰을 증정한다.

맘스터치의 공식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점주에게는 내점 고객 증가 및 배달 수수료 인하라는 장점을, 고객에게는 주문 및 배달 편의성 향상이라는 기능을 앞세워 이번 공식 앱을 선보이게 됐다”며, “맘스터치 공식 앱을 통해 고객들이 맘스터치를 더욱 즐겁고 간편하게 만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승현 기자 shlee4308@hanmail.net
<저작권자 © 농업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농업경제TV

귀농귀촌교육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