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20-12-06 (일)

농업경제신문

뉴트로 살린 봉구통닭, 제주도 상륙... 제주 노형점 5일 오픈

2019-11-11 13:19:14

center
뉴트로 감성에 독특한 메뉴로 인기몰이 중인 봉구통닭이 이번에는 제주공항근처 도심지역인 노형동에 5일 오픈했다고 전했다.

봉구통닭은 1900년 초 개화기의 분위기를 살린 브랜드로 개화기시대의 고풍스러운 분위기와 현대의 세련된 감각이 더해진, ‘뉴트로(NEW+RETRO)’를 표방한다. 또 봉구닭, 고봉닭, 마봉닭 등 특색있고 다양한 치킨 메뉴로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소비자들이 봉구통닭에 매력을 느끼는 가장 큰 포인트는 바로 다른 치킨집에선 맛볼 수 없는 봉구통닭만의 다양한 메뉴 정체성이다. 평소 빈틈없고 세심한 가맹관리로 인해 예비창업자들에게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외식창업 브랜드 봉구통닭은 메뉴를 끊임없이 연구하고 개발해내며, 새로운 메뉴들을 통해 ‘살아있는 프랜차이즈’임을 증명하고 나날이 발전하는 신메뉴들과 함께 더욱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이끌어내고 있다.

폭발적인 반응으로 전국에 가맹점이 늘어나고 있는 봉구통닭은 이번 제주상륙으로 또 한 번 줄 세우기 신기록을 갱신했다.

봉구통닭의 성공은 이미 예견된 창업이었다. 봉구통닭을 런칭한 보고싶다l주l는 2년 동안 봉구통닭 테스트 매장을 운영했으며 이후 1년 동안 고객의 니즈를 바탕으로 해당 브랜드 고유의 메뉴 개발에 힘썼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사랑과, 본사의 세심한 가맹관리에 힘 입어 외식창업 종목으로 도전해볼 만한 프랜차이즈로 입소문이 난 봉구통닭은 최근 예비 창업자들의 문의와 신규 점포 또한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 뉴트로 치킨 맛집 외식프랜차이즈로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다져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보고싶다l주l는 전국 900호 가맹점의 스몰비어 대표브랜드 '봉구비어 수도권본부(12/10~17/10 계약종료)', 전국 80호 감성주점 대표브랜드 '지금,보고싶다', 전국 108호 가맹점의 자연밥상 한식국밥 브랜드 '순남시래기', 전국 140호 가맹점의 PC방 브랜드 '스타덤PC방' 등 다양한 업종의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운영한 노하우로 봉구통닭을 론칭했다.

봉구통닭 관계자는 “가맹점 보호를 위해 메뉴, 캐릭터, 인테리어 등 총 10여가지의 상표를 특허출원했으며 이와 관련된 모든 사안은 본사에서 관리 중”이라며 “모방브랜드로 인해 가맹점주들이 피해보는 일 없도록 철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맥주와 함께 어우러져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하는 인생치킨을 즐겨보고 싶다면 봉구통닭 홈페이지를 통해 인근 매장 및 오픈 예정 지점의 정보, 다채로운 메뉴 구성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창업 문의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김미정 기자 liz4435@hanmail.net
<저작권자 © 농업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순
1004

귀농귀촌교육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