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20-02-25 12:16 (화)

농업경제신문

男 연말 모임룩, 심플vs유니크 '당신의 선택은?

2019-12-24 09:45:18

2019년의 한해가 얼마 남지 않았다. 항상 이 시기가 다가오면 크리스마스부터 연말 회식, 송년회, 신년회 등 많은 약속들이 잡힐텐데, 이럴 때일수록 누구나 T.P.O에 맞게 옷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분위기 있는 장소 또는 격식을 차려야 하는 장소에 따라 제각각 다른 룩을 선택하여 스타일링 하는 것이 필요한데, 오늘은 연말 모임 룩에 고민하고 있을 2030 남성들의 패션 아이템을 소개한다.

center
심플하면서도 귀여운 룩


특별한 모임을 위한 아우터를 찾고 있다면 롱 코트를 추천한다. 롱 코트는 청바지부터 치노 팬츠까지 손쉽게 매치할 수 있는 기본 아이템이기 때문에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단, 블랙, 다크 블라운 등의 베이직한 컬러를 추천한다. 어떤 악세서리나 팬츠 이너에도 잘 어울리며, 여기에 스타일리쉬함을 가미해줄 비니와 머플러를 함께 코디하여 귀여운 남성 데일리 룩이 완성된다. 마지막으로 허전한 손목을 위해 가죽 스트랩의 시계로 포인트를 주는 것을 추천한다.

center
유니크한 나만의 스타일링

패션에 무심한 남성들에게는 특별한 자리인 만큼 자신을 돋보임과 동시에 실용적인 패딩 재킷을 추천한다. 풍성한 털로 목을 감싸주며, 코트보다 따뜻함이 느껴지는 패딩은 추운 겨울철 모임을 벗어나 평소에도 쉽게 매치하여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이며, 시크한 남성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기본 청남방과 치노 팬츠에 매치해도 전혀 손색이 없는 매니시한 남성 패딩은 다소 격식을 갖추지 않아도 되는 가벼운 연말 모임을 위해 한번쯤 염두 해볼 수 있다.

홍미경 기자 blish@thekpm.com
<저작권자 © 농업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농업경제TV

귀농귀촌교육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