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20-05-27 04:41 (수)

농업경제신문

이중특허 푸룬 앤 김치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함유 제품 출시와 동시 연일화제

2020-01-29 11:23:08

center
최근 장내 균이 장 건강은 물론 면역력에도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이 알려지며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한 관심이 더 높아 지고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체내에 들어가 건강에 이로운 효과를 주는 살아있는 균으로, 전문가들은 균주와 제형, 배합등 꼼꼼히 살펴보고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구매 할 것 을 권장 하고있다.

이에 따라 건강식품 전문 기업 ㈜나나네이처 에서 장 건강을 위한 ‘쿠르르쾅 퍼플스틱’ 을 출시해 화제를 모으고있다. 쿠르르쾅 퍼플스틱이 연일 화제가 되고있는 이유는 이 제품만의 특별한 배합과 열처리 특허 공정 때문이라 할 수 있는데, 해당 제품의 성분을 보면 푸룬농축분말15%,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30억CFU),특허 김치 유산균 및 프리바이오틱스,차전자피 등 흔히 ‘장’에 좋다는 유산균 및 식이섬유를 함유 하고있다.

쿠르르쾅 퍼플스틱의 배합 중 눈에 띄는 것은 프로바이오틱스와 특허 김치유산균 푸룬 농축분말을 15%나 함유하고있다는 점으로 그 중 푸룬은 황산화 물질과 사과의 5배가 넘는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있어 자연에서 얻는 식이섬유 식품 중 대표적이라 할 수 있다.

쿠르르쾅 퍼플스틱의 유산균 특허 공정으로는 열처리 제조 공정이 된 특허 코팅 방식을 사용하였다. 이는 산소와 수분으로부터 안정성이 높은 균주를 제공하며, 장에서 오래 살아남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브이라인 골드스틱으로 화제를 모았던 나나네이처 관계자는 “쿠르르쾅 퍼플스틱은 1일 1포만 섭취하면 되는 간편함과 달콤한 푸룬맛으로 바쁜 현대인들부터 노인, 아이들까지 온 가족이 섭취할 수 있는 전 연령 안성맞춤 건강식품으로 ‘장’ 관리에 대해 중요시되고 있는 요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유산균추천 제품으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현재, 나나네이처 특허 유산균 함유제품인 쿠르르쾅 퍼플스틱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특별 이벤트가로 구매 가능하다.

임해정 기자 lhjihj9031@naver.com
<저작권자 © 농업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귀농귀촌교육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