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18-12-12 02:05 (수)

농업경제신문

신세계TV쇼핑, 이마트와 일렉트로맨 전기면도기 론칭

2018-11-08 15:15:39

center
신세계TV쇼핑이 ‘일렉트로맨 에어프라이어’에 이은 두 번째 일렉트로맨 공동기획 상품을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남성 고객을 타겟으로 한 ‘일렉트로맨 면도기’로 기능 뿐만 아니라 가격, 편의성까지 모두 갖춘 남성 토탈 케어 제품이다.

일렉트로맨 면도기는 제품의 헤드를 교체하여 면도기, 코털 제거기, 트리머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며 여기에 기존 고가의 제품들에만 적용되던 페이스 브러쉬를 추가하여 클렌징을 통한 피부 관리 기능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4 방향의 플렉스 헤드로 360도 회전하며 피부에 밀착되어 깔끔한 면도가 가능하며 건식 및 습식 면도가 모두 가능한 방수 등급 IPX 7을 받은 전체 방수 면도기이다.

충전 역시 일반 아답터 및 USB 충전 단자를 이용하여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으며 LED 디스플레이를 장착하여 배터리 잔여량 표시, 세척 알림 기능, 여행용 잠금 기능 표시 등을 통해 이용 편의성을 더했다.

일렉트로맨 면도기는 8일 오후 신세계TV쇼핑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6만9800원이다. 총 1만대의 물량으로 판매가 진행되며 방송 전까지 사전 예약을 통해 구매하면 모바일 1000원 할인 및 3000 포인트의 신세계TV쇼핑 적립금 제공 혜택이 주어진다.

<저작권자 © 농업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귀농귀촌교육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주목도 수직 상승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