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18-12-12 02:03 (수)

농업경제신문

마이밀x포트리스, 한정판 패키지 특가 판매

2018-11-09 08:21:55

center
?대상웰라이프 균형영양식 전문 브랜드 뉴케어의 식사대용식 마이밀이 모바일 게임 포트리스M과 손잡고 한정판 ‘마이밀x포트리스M’ 패키지를 출시했다.

한정판 패키지에는 마이밀 제품과 포트리스M 게임을 즐기며 사용할 수 있는 체력회복 아이템 등 게임 쿠폰이 함께 들어있다.

?해당 패키지 제품은 마이밀 6팩, 12팩, 24팩으로 총 3가지 구성으로 출시됐으며, 현재 대상웰라이프 온라인 공식 쇼핑몰을 통해 특가 판매 중이다. 또한 이번 콜라보 마케팅을 기념해 ‘뉴케어 마이밀’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공유 이벤트도 진행된다.

포트리스M은 지난 2000년대 초반 국민게임으로 불리며 인기를 얻었던 온라인 게임인 포트리스가 모바일 버전으로 출시된 것이다. ?출시 전부터 사전 예약자가 40만 명이 넘을 정도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슈팅 게임이다.

김종일 마이밀 담당CM은 “마이밀은 바쁜 일상에 끼니를 거르기 쉬운 2030 소비자들을 위한 균영 영양 한끼 음료다”며 “마이밀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최근 연극 등의 문화 마케팅에 이어, 젊은층에서 국민 게임으로 불리는 ‘포트리스M’과 손잡게 됐다”고 전했다.

마이밀은 대상웰라이프의 국내 환자식 1위 브랜드 뉴케어가 20년 노하우로 선보인 식사대용식 제품이다. 바쁜 일상에서도 영양 가득한 한 끼를 챙기고 싶은 이들을 위한 제품으로, 2030 소비자들에게 영양 가득한 한 끼 음료로 주목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농업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귀농귀촌교육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주목도 수직 상승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