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18-12-12 02:01 (수)

농업경제신문

애경산업, 판매수익금 일부 각막 이식 수술에 지원

2018-11-09 15:35:52

‘아이솔브’, 순수익금 1% 각막 수술에 기부?(사)생명을나누는사람들과 MOU 체결
center
애경산업이 각막 이식 수술비 지원에 나선다.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사)생명을나누는사람들과 9일 서울시 마포구 소재 애경산업 본사에서 시각 장애인의 각막 이식 수술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애경산업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눈가 전문 화장품 브랜드 ‘아이솔브(isolve)’의 1년 간 순수익금의 1%를 시각 장애인의 각막 이식 수술에 지원할 예정이다.

아이솔브는 ‘눈이 예뻐야 진짜 예쁘다’라는 슬로건으로 피부 노화에 영향을 주는 블루라이트를 차단해 젊고 건강한 눈가 관리를 돕는 눈가 전문 화장품이다.

아이솔브는 블루라이트 차단과 항산화력, 탄력, 보습 등의 효능을 가진 루테인 등 아이솔브만의 독자성분 6가지를 처방해 눈가 피부 관리를 돕는다.

아이솔브는 외적인 눈만 예뻐지는 것이 아닌 사회를 바라보는 눈 또한 예뻐지자는 취지로 눈과 관련된 사회적 취약계층을 돕고자 (사)생명을나누는사람들과 MOU를 맺고 희망의 빛 캠페인을 진행한다.

애경산업 아이솔브 브랜드 담당자는 “아이솔브와 (사)생명을나누는사람들이 시각장애인분들에게 희망의 빛을 선물하는 MOU를 맺을 수 있어 뜻 깊게 생각한다”며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진정성 있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로서 성장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사)생명을나누는사람들은 시각 장애인 각막 이식 수술비 지원, 장기기증 등 관련 홍보 및 인식개선을 통해 삶의 희망을 나누는 비영리공익법인이다.

<저작권자 © 농업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귀농귀촌교육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주목도 수직 상승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