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우주패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앱을 통해 광고를 보고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앱테크가 대중의 관심을 끌고 있다.

[농업경제신문 김철호 기자] 앱을 통해 광고를 보고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앱테크가 대중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에 다양한 앱이 퀴즈 형태의 이벤트로 사용자를 끌어모으고 있다.

특히 캐시워크는 사용자들을 위한 건강관리 프로그램으로 확실한 동기부여로 더 쉬운 건강관리를 하게 만든다.

이와 함께 캐시워크가 제공하는 돈버는퀴즈는 이용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 서기 위해서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 오후 5시에 공개된 미니리빙 피트니스 숄 스커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레깅스 위에 앱퀴즈 넘버원 대박퀴즈 묶는 피트니스 스커트"는 OOOO에 두르면 치마, 어깨에 두르면 숄로 변신하여 운동할 때, 평상시에 엉덩이와 와이존을 가려주어 센스있는 패션템이 됩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 허리라인'이다.

 

 

 

한편 이날 먼저 공개된 퀴즈와 정답은 아래와 같다.

 

 

* 오전 9시에 공개된 모니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일상의 혜택이 되는 OOOO 통합 앱 모니모는 삼성화재,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증권이 함께 만들었어요. 앞에 들어갈 OOOO은 무엇일까요? (힌트 : ㅅㅅㄱㅇ)

정답은 '삼성금융' 이다.

 

 

 

* 오전 9시 30분에 공개된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찐후기가 증명하는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다이어트 때문에 샀는데 그 용도인지 모를정도로 맛있어요!!!"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는 전 세계 원두중에서 산미와 바디감이 가장 방탄커피와 어울리는 콜롬비아와 브라질의 OOOO 원두를 직접 로스팅&블랜딩 해서 만들었습니다. 닥터바리스타만의 담백, 고소한 원두의 풍미를 느껴보세요! OOOO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아라비카' 이다.

 

간헐적 단식 고민중이라면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 추천드립니다! 키토선생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는 OOOO OOO을 가진 의사가 9개월동안 레시피를 연구해 개발되어 당류가 전혀 들어있지 않은 담백한 프리미엄 방탄커피입니다. 의사가 개발해 건강과 맛의 균형이 잘 잡힌 닥터 바리스타 방탄커피로 건강한 원두의 풍미를 느껴보세요. OOOOOOO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바리스타자격증' 이다.

 

 

 

 

* 오전 10시에 공개된 위메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위메프 특가 공유하면 친구도 나도 포인트 적립! 포인트 적립 가능한 특가메뉴를 클릭해주시고 친구에게 특가를 공유하면 되는데요! 이때 OO 표시가 있는 상품을 친구에게 공유해 주시면 됩니다~! 과연 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힌트 : ㅋㅇ)

정답은 '코인' 이다.

 

위메프 특가 공유하면 친구도 나도 포인트 적립! 포인트 적립 가능한 특가는 총 9가지 인데요~! 투데이특가,타임특가,시즌특가,1+1특가,골라담기특가,소호특가, OOOO,아울렛특가,사은품특가가 있습니다! 지금바로 확인해보세요~! 과연 O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힌트 : ㄹㅂㅌㄱ)

정답은 '리뷰특가' 이다.

 

 

 

 

* 오전 10시 30분에 공개된 신한카드 15주년 오픈하우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신한카드 15주년 기념] 매일매일 계속 되는, OOO pLay! 신한플레이 핫플에 방문하고 최대 5만 포인트의 보물을 찾으세요! OOO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즐거운' 이다.

 

 

 

* 오전 11시에 공개된 드롱기 커피머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커피를 아는 사람들의 최고의 선택, 전 세계 커피머신 판매 1위 드롱기의 OOO OOOO을 쿠팡 스페셜 라이브로 만나보세요!OOOOOOO에 들어 앱퀴즈 넘버원 대박퀴즈 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전자동커피머신' 이다.

 

 

 

 

 

* 오전 11시 30분에 공개된 커버낫 플리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누구나 OOOO하게 입을 수 있는 심플한 실루엣으로 각자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컬러의 플리스 아이템을 선보입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ㅇㅇㄹㅂ) 

정답은 '웨어러블' 이다.

 

22FW 커버낫 플리스 컬렉션에서는 입는 사람에 따라 다른 매력으로 연출한 여러룩들을 담아냈습니다. 시즌 슬로건 "FLEECE, YOUR YOURSELF, 너의 OOO 스타일링을 보여줘"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플리스' 이다.

 

누구나 웨어러블하게 입을 수 있는 커버낫 플리스 아이템의 대표 슬로건은 "OOOOO WEAR"입니다. OOOOO에 들어갈 영어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every' 이다.

 

 

 

 

* 낮 1시에 공개된 소상공인 손실보상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2022년 2분기 손실보상은 1분기와 동일하게 보정률 OOO%로 하여 영업이익 감소분 전체를 보상하고, 짧은 방역기간으로 손실규모가 감소하였음에도 하한액 100만원을 유지하여 최대한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정답은 ' 100 ' 이다.

 

 

 

 

* 낮 1시 30분에 공개된 컷슬린 포 다이어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다이어터 필수템 컷슬린 포 다이어트!★ 컷슬린 포 다이어트의 기능성 원료에는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주는 바나바잎 추출물과 인체적용시험결과 OOOO 감소에 효과를 보인 녹차추출물이 포함되어 있어 체중감량에 있어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OOOO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ㅎㄹㄷㄹ)

정답은 '허리둘레' 이다.

 

★건강한 다이어트 보조제 컷슬린 포 다이어트★ 컷슬린 포 다이어트에 들어있는 기능성 원료인 녹차추출물은 인체적용시험 결과 OOOO 면적 감소에 효과가 있었습니다. 체지방이 증가하는 원인부터 제대로 연구해 출시된 컷슬린 포 다이어트로 스트레스 받지 말고 살 빼세요. OOOO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ㅍㅎㅈㅂ) 

정답은 '피하지방' 이다.

 

★다이어트 유목민을 찾습니다★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컷슬린 포 다이어트에 함유되어있는 카테킨은 녹차의 떫은 맛을 내는 폴리페놀 성분으로 항산화, 체지방 감소, OO OOOOO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요요없는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줍니다. OO OOOOO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혈중콜레스테롤' 이다.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