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을 통해 광고를 보고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앱테크가 대중의 관심을 끌고 있다.
 앱을 통해 광고를 보고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앱테크가 대중의 관심을 끌고 있다.

[포인트데일리 김철호 기자]  앱을 통해 광고를 보고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앱테크가 대중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에 다양한 앱이 퀴즈 형태의 이벤트로 사용자를 끌어모으고 있다.

특히 캐시워크는 사용자들을 위한 건강관리 프로그램으로 확실한 동기부여로 더 쉬운 건강관리를 하게 만든다.

이와 함께 캐시워크가 제공하는 돈버는퀴즈는 이용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 서기 위해서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이날 공개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와 답은 다음과 같다. 

 

 

 

 

 

* 오전 9시 30분에 공개된 크린랩 물티슈 라프라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10월 마지막 1주간, 크린랩 아기물티슈 라프라프는 가을을 맞아 최대 59%의 특가할인을 진행합니다.. 라프라프는 저자극 케어를 위해 아기 피부에 가장 가까운 ph 밸런스를 맞춘 OOO 아기물티슈입니다. 여기서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약산성' 이다.

 

 

10월 30일까지 단 1주일, 크린랩 아기물티슈 라프라프 가을맞이 특가할인이 진행됩니다. 라프라프 오리지널은 무려 59% 할인되어 팩당 1천원이 안되는 가격으로 판매 중이고, 75gsm의 라프라프 OOOO도 50%의 높은 할인이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이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프리미엄' 이다.

 

 

 

 

 

 

 

* 오전 10시에 공개된 소휘 스테디자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확실히 첫날 엄청 OOOO 더부룩했던 속이 편안함을 느껴 꾸준히 먹어볼 예정이에요!" 100% 곡물발효효소로 만든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의 고객 리얼 리뷰 입니다. 여기서 OOOO은? 

정답은 '배부르고' 이다.

 

 

 "확실히 첫날 엄청 배부르고 OOOOO 속이 편안함을 느껴 꾸준히 먹어볼 예정이에요!" 100% 곡물발효효소로 만든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의 고객 리얼 리뷰 입니다. 여기서 OOOO은? 

정답은 '더부룩했던' 이다.

 

 

 

 

 

 

 

 

 

* 오전 10시 30분에 공개된 디어스킨 더마생리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Y존 피부를 생각하는 더마생리대 브랜드 디어스킨이 단 72시간동안 네이버 스토어에서 생리대 4+1팩 증정 파격할인으로최종 5팩 구성을 OOOO원에 구매가능합니다.여기서 'O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9700' 이다. 

 

 

 

 

 

 

 

 

* 오전 11시에 공개된 위메프 리뷰특가데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위메프에서는 10월26일 단 하루! 리뷰특가데이가 진행됩니다~! OO이벤트 참여시 최대 3천 포인트를 드리고 있으니 꼭 참여해보세요! 과연 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리뷰' 이다.

 

 

 

 

 

 

 

 

 

* 오전 11시 30분에 공개된 컷슬린 포 다이어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아무리 노력해도 다이어트에 실패하시나요? 하루 2번! 식사 후 간편하게 "컷슬린" 하세요! 3년 6개월간의 연구 끝에 출시된 다이어트 건강 기능 식품인 컷슬린 포 다이어트는 식후 1포씩 하루 2포만 섭취하시면 끝으로, 편리함과 OOO까지 생각했습니다. 쉽고 간편하게 다이어트하세요! OOO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휴대성' 이다.

 

신속하게 체지방 CUT! 다이어트 보조제 "컷슬린 포 다이어트" 드셔보세요! 컷슬린 포 다이어트의 기능성 원료에는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주는 바나바잎 추출물과 인체적용시험 결과 OOOO 감소에 효과를 보인 녹차 추출물이 포함되어 있어 체중 감량에 있어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OOOO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ㅎㄹㄷㄹ) 

정답은 '허리둘레' 이다.

 

요요 현상에 지쳤다면? 전문의가 추천하는 다이어트 보조제 "컷슬린 포 다이어트"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컷슬린 포 다이어트에 함유되어있는 카테킨은 녹차의 떫은 맛을 내는 폴리페놀 성분으로 항산화, 체지방 감소, OO OOOOO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몸을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어요. OO OOOOO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혈중콜레스테롤' 이다.

 

 

 

 

 

 

 

 

 

 

 

 

* 오후 4시에 공개된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원액두유 함량이 무려 93.78%! 당은 확 줄인 저당두유 "소이비랩"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는 한 잔에 약 100알의 콩을 아낌없이 넣고 원액두유 함량을 93.78%까지 올려 OO OOO을 듬뿍 담은 건강하고 맛있는 저당두유입니다. OOOOO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콩의영양분' 이다.

 

 

설탕이 전혀 들어있지 않아 당 걱정 없이 먹는 저당두유 "소이비랩" 소이비랩 저당두유는 설탕 대신, 몸에 흡수되지 않는 0kcal 설탕 대체 감미료를 사용하여 당 걱정 없이 맛있게 드실 수 있는데요. 그 중 알룰로스는 건포도, OOO 등에서 추출한 설탕 대체 감미료입니다. OOO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무화과' 이다.

 

 

 

 

 

 

 

 

 

 

* 오후 5시에 공개된 마켓경기 경기도 햅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햅쌀대전에 판매되는 경기미는 GAP 인증과 경기도지사가 인증한 OOO 를 획득한 우수한 쌀이다.  

정답은 ' g마크' 이다.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