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21일 오퀴즈에서는 앱을 통해 각 기업에서 출제한 퀴즈 문제와 정답을 공개했다.
3월21일 오퀴즈에서는 앱을 통해 각 기업에서 출제한 퀴즈 문제와 정답을 공개했다.

[포인트데일리 홍미경 기자] 앱을 통해 광고를 보고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앱테크가 대중의 관심을 끌고 있다. 3월21일 오퀴즈에서는 앱을 통해 각 기업에서 출제한 퀴즈 문제와 정답을 공개했다.

오후 2시 안국건강 H몰 오퀴즈 문제는?

[최대 67% 할인] 단 1시간! 3/21 안국건강 X Hmall 단독런칭 기념 LIVE 방송 초/특/가!1개월분 8천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관절 ______ 2000'는 MSM 2,000mg와 건조효모 비타민D3를 담아 관절과 연골, 뼈건강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영양제입니다.

퀴즈 정답은 'MSM' 이다.

 

오후 1시 아이얌 유아간식 오퀴즈 문제는?

일동후디스에서 만든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프리미엄 유아간식 브랜드는 ㅇ ㅇ ㅇ 입니다. 

초성힌트는 ' ㅇㅇㅇ' 이다.

퀴즈 정답은 ' 아이얌' 이다.

 

오전 9시 삼성화재 다이렉트 오퀴즈 문제는?

2월 삼성화재 자동차보험료가전격 ㅇ ㅎ 됐어요!(2/27일 보험시작일 기준,개인용 인터넷 평균 2.7% ↓)

초성힌트는 'ㅇㅎ' 이다.

퀴즈 정답은 '인하' 이다.

 

이외에 이미 출제되었지만 아직 상금이 소진되지 않아, 참여자를 기다리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캐시닥 타임스프레드가 있다. 문제는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므로 잘 확인하고 정답을 입력해야 한다.

엡스토리몰 메이튼 무선 안드로이드 오토프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메이튼 무선 안드로이드 오토 '오토프로'는 시동 걸고 벨트만 메면 복잡하고 번거로운 연결없이 자동으로 연결되며, 최신 안드로이드 오토 버전으로 OOO 업데이트를 완벽 지원해 더 편리해진 분할 스크린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OOO에 들어 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는 'ㅋㅇㅋ' 이다.

퀴즈 정답은 '쿨워크' 이다.

 

키토선생 저당소불고기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문제는?

개별 포장으로 더욱 간편하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활용도 만점인 저당소불고기!키토선생 저당소불고기는 1인분으로 개별 포장되어 있어 편리하게 원하는 만큼 조리 할 수 있는데요. 초간단 조리로 OO만에 완성되는 프리미엄 소불고기입니다.OO은 무엇일까요? 

퀴즈 정답은 '3분' 이다.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문제는?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는 OO의 기운 그대로를 담은 100% 국내산 대박퀴즈 포스팅 복사금지 13종 통곡물을 발효하여 안심하고 믿고 드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OO은? 

초성힌트는 'ㅈㅇ' 이다.

퀴즈 정답은 '자연' 이다.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