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데이타가 세계적인 소프트웨어 기업 오토데스크의 플래티넘 파트너사로 선정됐다. 사진=다우데이타
다우데이타가 세계적인 소프트웨어 기업 오토데스크의 플래티넘 파트너사로 선정됐다. 사진=다우데이타

[포인트데일리 신단아 기자] IT솔루션 전문기업인 다우데이타가 세계적인 소프트웨어 기업 오토데스크의 플래티넘 파트너사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오토데스크 파트너가 달성할 수 있는 최상위 등급인 플래티넘 파트너는 최고의 고객 지원과 전문성, 성공적인 비즈니스 성장을 기준으로 적격한 파트너사에게 주어진다.

다우데이타는 오토데스크의 전 산업군 △제품 설계 및 제조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건축 엔지니어링 건설 등의 전문화를 보유하고 있다.

다우데이타는 1998년부터 오토데스크 총판으로서 20여 년의 비즈니스 경험과 기술력을 기반으로 솔루션 판매, 기술 지원 및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캐드 애드온 플랫폼 서비스인 ‘캐드친구’ 및 오토데스크 고객 전용 사이트 ’다Q’ 등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계속해서 개발하고 있다.

조성준 본부장은 “다우데이타는 고객 중심의 플랫폼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투자를 지속하고 있다”며 “앞으로 오토데스크 플래티넘 파트너로서 고객에게 적합한 솔루션과 컨설팅 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안할 수 있는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