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3일 오후 오퀴즈에서는 앱을 통해 각 기업에서 출제한 퀴즈 문제와 정답을 공개했다.
4월3일 오후 오퀴즈에서는 앱을 통해 각 기업에서 출제한 퀴즈 문제와 정답을 공개했다.

[포인트데일리 홍미경 기자] 앱을 통해 광고를 보고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앱테크가 대중의 관심을 끌고 있다. 4월3일 오후 오퀴즈에서는 앱을 통해 각 기업에서 출제한 퀴즈 문제와 정답을 공개했다.

오후 9시 LG엘지 무드업 냉장고 오퀴즈 문제는?

ThinQ앱 터치만으로 19만 가지 이상의 컬러조합이 가능한 LG 무드업 냉장고는 2가지 모델로 구분됩니다.기기 자체의 독립적인 형태로 장소 제약 없이 쉽게 설치 가능한 "프리스탠딩 모델"과 냉장고 장에 딱 맞는 크기로 설치 가능한 "ㅂ ㅌ ㅇ 타입 모델"입니다. 

초성힌트는 'ㅂㅌㅇ' 이다.

퀴즈 정답은 '빌트인' 이다.

 

오후 7시 려 루트젠 샴푸 오퀴즈 문제는?

아모레퍼시픽 려 루트젠 여성맞춤 ㅌ ㅁ 샴푸 런칭!최대 42% 할인가로 구매하시고, 다이슨 에어랩 당첨 기회에도 도전하세요! 

초성힌트는 ' ㅌㅁ' 이다.

퀴즈 정답은 ' 탈모' 이다.

 

오후 7시 LG엘지 무드업 냉장고 오퀴즈 문제는?

무드업 냉장고로 ㅂ ㅇ ㄱ 를 바꾸고, 만들 줄 아는 사람들을 "무드 메이커"라고 합니다.

초성힌트는 'ㅂㅇㄱ ' 이다.

퀴즈 정답은 ' 분위기' 이다.

 

오후 5시 LG엘지 무드업 냉장고 오퀴즈 문제는?

ThinQ앱 터치만으로 19만 가지 이상의 컬러 조합이 가능한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냉장고!무드업 냉장고는 붙박이 형태로 설치 가능한 빌트인 타입 모델과 공간 제약 없이 쉽게 설치 및 이동이 가능한 ㅍ ㄹ ㅅ ㅌ ㄷ 모델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초성힌트는 'ㅍㄹㅅㅌㄷ' 이다.

퀴즈 정답은 '프리스탠딩' 이다.

 

이외에 이미 출제되었지만 아직 상금이 소진되지 않아, 참여자를 기다리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캐시닥 타임스프레드가 있다. 문제는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므로 잘 확인하고 정답을 입력해야 한다.

소휘 글루타치온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문제는?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위해 소휘 글루타치온을 섭취해보세요! "맛은 상큼! 성분이 좋아서 주문했어요. 물론 가격도 착함, 1일 1포, 유통기한도 OO하고 먹고 재주문 확실합니다" 다음은 소휘 글루타치온 고객 리얼 리뷰 입니다. 여기서 OO은?

초성힌트는 'ㄴㄴ' 이다.

퀴즈 정답은 '넉넉' 이다.

 

폴프랜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저자극 OOO, 전상품 KC인증, 무독성 PVC실리콘 사용으로 안정성과 더불어 컬러풀한 디자인으로 패션까지 잡을 수 있는폴프랜즈!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라이브 방송 페이지 하단 제품명을 확인해보세요~! 

초성힌트는 'ㅋㅁㅁ' 이다.

퀴즈 정답은 '코마면' 이다.

 

리비힐 엑소좀 선크림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문제는?

[선크림 하나를 발라도 제대로 된 걸로!]리비힐은 전국 OO개 피부과에서 실제로 사용하는 리얼 브랜드로, 14년 연구 노하우를 담아 피부 속 근본부터 다스리는 리얼 안티에이징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퀴즈 정답은 '31' 이다.

 

쁘띠앤 그린 프로젝트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문제는?

더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 OOOO! 13종 영양성분이 하루 한포로 간편하게 해결되는 프리미엄 멀티팩 비타민입니다. 

퀴즈 정답은 '쁘띠앤드' 이다.

 

롯데아이몰 제나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연예인도 쓰는 제나벨 선크림" 많은 분들이 티비 방송 프로그램에서 연예인이 사용하는걸 보시고 제보를 많이 해주셨습니다. 롯데아이몰에서 바로 그 선크림과 OOOO크림을 최대 56% 할인을 진행하는데요, 카드혜택 5~7% 추가할인과 10% 적립금까지 지급드립니다.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과 여드름 기능성 클렌징폼 본품까지 추첨으로 증정하니 라방 놓치지마세요! 

퀴즈 정답은 'pdrn' 이다.

 

위메프 투데이특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매일 달라지는 특가찬스! 위메프 투데이특가에서는 #공연 #여행 #E쿠폰 상품으로 구성된 OOO코너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지금 확인 후 특가로 득템하세요~! 과연 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퀴즈 정답은 '뭐하지' 이다.

 

롯데ON 퍼스트먼데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4월 3일 단 하루 퍼스트먼데이 쿠폰팩 20%에 OO 상품은 한 번 더 10% 추가 할인 쿠폰을 드립니다. 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퀴즈 정답은 'cj' 이다.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문제는?

하루 1포로 챙기는 저녁 식후 루틴! 소휘 효소 "벌써 두번째 구매에요. 첫 구매 때 먹어보고 속이 편해서 남편이랑 같이 먹고 있어요. 남편도 먹어보고 먹을만 하다며 OO 챙겨먹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6개월분 샀어요" 다음은 소휘 효소의 리얼 고객 후기 입니다. 여기서 OO은? 

퀴즈 정답은 '매일' 이다.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소휘 효소는 무첨가 소화효소! "오히려 물 없이 먹으니까 미숫가루? 같은 맛 나면서 맛있고 되려 먹기 편하네요. 위치 상관없이 OO 다니면서 먹기 좋고 효소가 좋다 하니 잘 챙겨 먹어보겠습니다." 다음은 소휘 효소의 리얼 고객 후기 입니다. 여기서 OO는? 

초성힌트는 'ㄷㄱ' 이다.

퀴즈 정답은 '들고' 이다.

 

키토선생 대학약콩두유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문제는?

[오늘 종료] 대학약콩두유 최초 1박스 무료 증정 + 3,000원 추가 할인 이벤트 종료 임박!대학약콩두유는 OOO OOOO에서 자란 약콩을 통째로 갈아 넣어 더 진한 두유인데요. 첨가물 없이 100% 국산 약콩을 껍질째 그대로 갈아 만들어 고소함과 영양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OOOOOOO은 무엇일까요? 

퀴즈 정답은 '강원도청정지역' 이다.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