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J제일제당, 온라인 프로모션 진행... 최대 45% 할인

정지은 기자 등록 2021-09-06 10:40:50
center
[농업경제신문 정지은 기자]
CJ제일제당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온라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는 추석을 미리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오는 10일까지 '더마켓 세일 페스타'를 연다. 스팸 등 추석 선물세트 제품과 명절 상차림용 가정간편식(HMR) 300여 종에 최대 4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본격적으로 추석 상차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11일부터 16일까지는 명절 상차림용 HMR과 신선식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동그랑땡, 떡갈비, 잡채 등 명절 인기 제품은 물론 부침가루, 튀김가루, 식용유 등 필수 식재료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구매액에 따라 최대 15% 추가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식용유 제품의 최대 성수기인 추석 명절을 맞아 '요리엔 백설이 있다, 요리로 백설이 잇다'라는 주제의 '백설 투유(to you)', '백설 위드유(with you)' 두 가지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백설 투유' 이벤트는 직접 모바일 엽서를 써 전달하는 방식으로, '백설 식용유' 사이트에서 참여할 수 있다. '백설 위드유'는 함께 먹고 싶은 음식 사진을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올리는 이벤트다. 움직이는 '백설 스티커'로 꾸미고 싶은 사진을 장식한 후 인스타그램에 #백설식용유, #백설이있다, #백설이잇다, #백설투유이벤트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백설 고급유 선물세트, 삼성 비스포크 큐브 공기청정기, 비스포크 큐커, 다이슨 에어랩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전 등을 선보이며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지은 기자 thekpm7@daum.net
<저작권자 © 농업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HEADLINE NEWS

Editor's Pick

많이 본 기사

모바일화면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