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토선생 저당 소불고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농업경제신문 홍미경 기자] 스마트폰 앱을 활용해 돈을 버는 새로운 재테크 방식인 '앱테크'가 화제다. 앱테크는 애플리케이션과 재테크의 합성어다. 광고를 보거나 퀴즈 등 미션을 수행하면 해당 업체의 앱을 통해 적립금 또는 포인트 등 캐시백이 가능하다.

31일 각 업체에서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오퀴즈, 토스 행운퀴즈 등의 앱을 통해 자사 제품에 대한 문항을 출제했다.

이날 오후 리비힐 스킨부스터 비비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2개의 문항이 제시됐다.

두 번째 제시된 리비힐 스킨부스터 비비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단 하루 60% 할인★ 리비힐 스킨부스터 릴리프 BB크림은 주름개선에 탁월한 엑소좀 성분 이 함유되어 있어 000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3중 기능성 화장품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 는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ㄹㅍㅌ' 이다.

정답은 '리프팅' 이다.

오후 2시 첫 번째 제시된 리비힐 스킨부스터 비비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오후 2시 제시된 리비힐 스킨부스터 비비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단 하루 60% 할인★ 리비힐 스킨부스터 릴리프 BB크림은 국내 화장품 제조업 단 0.0001% 업체에서만 사용하는 Dispersion Technology을 적용해 21호, 23호 구분없이 자연스러운 발색과 OOO을 경험 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제품 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 ㅋㅂㄹ' 이다.

정답은 '커버력' 이다.

마켓컬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오후 마켓컬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3개의 문제가 공개됐다.

세 번째 공개된 마켓컬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지금 마켓컬리 첫 구매 시, 000 스트로베리 그린티 케이크를 한정특가 8,9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오설록' 이다. 

두 번째 공개된 마켓컬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신규 회원만을 위한 마켓컬리의 특별한 혜택! 매콤하고 고소한 감칠맛의 하남 OOO 볶음 이 100원입니다! 콜레스테롤 감소와 피로회복 효과가 있는 'OOO'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주꾸미' 다. 

12시30분  첫 번째 공개된 마켓컬리 그릭데이 요거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마켓컬리 신규 가입 후 첫 구매시, 꾸덕꾸덕한 질감의 그릭데이 요거트 시그니처 0개입을 100 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O'에 들어가는 숫자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4' 이다.

 

키토선생 저당 소불고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2개의 문항이 제시됐다.

두 번째 제시된 키토선생 저당 소불고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자취하니까 요리하긴 귀찮고 시켜먹긴 지겨울 때 집밥 느낌나게 밥 반찬으로 먹기 딱 좋아요." 이 내용은 언제든 원하는 만큼만 꺼내 먹을 수 있도록 160gx1인분 0000된 저당소불고기 후기 입니다. 0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개별포장' 이다.

오후 12시 첫 번째 제시된 키토선생 저당 소불고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밤에 불고기 먹고 잤는데 아침에 오히려 -1kg가 빠져있네요!" 이 내용은 일반 소불고기 대비 당류를 77% 낮춘 키토선생 저당 소불고기 후기인데요, 설탕 대신 0kcal 천연감미료를 사용해 당류를 0.0g까지 낮춰 아이도 걱정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19' 이다.

메디픽미 올그린톡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메디픽미 올그린톡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2개의 문제가 출제됐다.

두 번째 출제된 메디픽미 올그린톡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54% 파격할인★뷰티 방송에서 아이돌 경리가 트러블케어 끝판왕으로 추천한 메디픽미 올그 린톡스 솔루션 토너와 크림은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는 피부톤 개선과 번들거림 감소, 각질 개선 등에 효과적인데요. 감귤류의 폴라보노이드, 브로콜리, 알로에 추출물에 포함된 피부 해독 전용 원료라 합니다. 이 성분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ㅂㅇㅇㄷㅌㅅ' 이다. 

정답은 '바이오디톡스'다. 

오전 11시 첫 번째 출제된 메디픽미 올그린톡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피부 트러블과 흔적 고민을 해결 하기 위해 메디픽미에서 3년 개발 기간 끝에 선보인 올그린톡스 솔루션! 올그린톡스 솔루션에는 고농축 ○○추출물이 토너에는 63%, 크림에는 68%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성분은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며, 염증을 낫게 하고 상처 회복에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요. 일명 호랑이 풀이라고도 불리는 이 성분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병풀' 이다.

이어같은 시간대인 오전 11시 LG전자 토스 행운퀴즈에서도 총 3개의 문제가 공개됐다.

​세 번째 공개된 LG전자 토스 행운퀴즈 문제는 "LG 틔운 미니를 LGE.COM에서 구매하면 23,000 상당의 OOOO 패키지를 드려요" 이다.

정답은 '씨앗키트' 이다.

두 번째 공개된 LG전자 토스 행운퀴즈 문제는 "LG전자에서 새롭게 출시한, 식물초보자도 손쉽게 키우는 간편한 플랜테리어 제품의 이름은 LGOOOO예요" 이다. 

정답은 '틔운미니' 다.

​첫 번째 공개된 LG전자 토스 행운퀴즈 문제는 "이벤트 기간에 LGE.COM에서 틔운미니 구매하면 LG멤버십 O만 포인트를 드려요" 이다.

정답은 '1' 이다.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