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경제신문 김철호 기자] 앱을 통해 광고를 보고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앱테크가 대중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에 다양한 앱이 퀴즈 형태의 이벤트로 사용자를 끌어모으고 있다.

특히 캐시워크는 사용자들을 위한 건강관리 프로그램으로 확실한 동기부여로 더 쉬운 건강관리를 하게 만든다.

이와 함께 캐시워크가 제공하는 돈버는퀴즈는 이용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 서기 위해서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 노티프 무드나잇 타트체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노티프 타트체리 정에는 수면 특 허원료인 00000이 첨가되어 있습니다. 00000은 연구를 통해 개발된 특허원료로 8단계 제조 공정을 통해 개발된 고품질 원료입니다.

정답은 ' 강황추출물 ' 이다.

 

* 요즘뷰티 수퍼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티아라 지연도 극찬한 '메디픽미 라이스 슈퍼빈 딥클렌저'는 쌀겨 +유기농현미+콩을 배합하여 리얼하고 강력한 00 영양성분을 사용했다고 하는데요! 생생한 OO입자를 느끼며 부드럽게 롤링해주면 결 사이의 피부 노폐물은 물론 울퉁불퉁 올라온 요철까지 관리해준다고 합니다. 00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 곡물 ' 이다.

 

* 식사대용두유 대학약콩두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1. 대학약콩두유는 평창과 정선에서 정성껏 키운 품질 좋은 약콩을 통째로 넣었습니다. 대두를 사용하지 않고 100% 국내산 약콩만을 사용했습니다. 1포당 140알 정도를 0000인 전두가공법으로 껍질째 갈아 만들어 일반 두유보다 진한 맛과 높은 함량의 영양을 자랑합니다. 0000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 맷돌방식 ' 이다.

2. 대학약콩두유는 일반 두유보다 당류가 약 90% 낮아요! 시중 두유의 순탄수 16g, 당류 10g에 비해 대학약콩두유는 순탄수 단 5g, 당류 1g뿐입니다. 탄수화물 과잉 섭취는 '00000'이라 불리는 인슐린 분비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순탄수가 낮은 음식을 선택하는 것이 좋은데요 00000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 비만호르몬 ' 이다.

 

* 센시안 스타킹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1. 센시안 나이트케어만의 압박링 시스템은 발목부터 허벅지까지 다리부위별로 압박단계를 조절하여 원활한 혈액순환을 도와줍니다. 센시안 나이트케어의 압박링은 총 00000입니다. 00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는 숫자+영문이다.

 

정답은 ' 3ring ' 이다.

2. 센시안 나이트케어는 50년 전통의 동국제약에서 만든 제품으로, 한국 0000 안전정보원에 신고한 0000입니다. 0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 의료기기 ' 이다.

3. 종아리 붓기가 지속되면 살로 갈 수 있어요! 센시안 나이트케어는 붓고 혈액순환이 안되는 다리를 자는 동안 편하게 관리해서 슬림하고 건강한 다리를 만들어 주는 000 압박밴드입니다. 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 수면용 ' 이다.

* 제나벨 양배추73 수분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1. 제나벨 양배추73수분크림은 3일동안 카카오에서 역대 처음으로 1+1 이벤트를 진행하며 샘플 2매까지 증정합니다. 수분을 채워주는 양배추 추출물 730,과 시카보다 10배 높은 진정효과, 수크랄페이트좀이 함유되어 수분과 진정까지 꽉 잡아줍니다. 양배추에는 0000 가 다량 함유되어 있으며 우리몸에 0000 가 부족하면 피부가 붉게 달아오릅니다.

 

정답은 ' 비타민k ' 이다.

 

2. 제나벨 양배추 73 수분크림은 3일동안 카카오에서 역대 처음으로 1+1 이벤트를 진행하며 샘플 2매까지 증정합니다. 피부과와 왁싱샵에 입점된 크림으로, 시술 후 붉어진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됩니다. 시카보다 10배 더 뛰어난 진정 효과를 보이는 0000000 덕분인데요,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에 뛰어난 효능을 가진 이 원료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 수크랄페이트좀 ' 이다.

 

* 소휘 글루타치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소휘 글루타치온의 주원료인 글루타치온은 간에서 만들어지는 3개의 아미노산이 결합된 트리펩타이드로, 체내의 0000반응 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여기서 0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 일까요? 초성힌트는 'ㅅㅎㅎㅇ'이다.

 

정답은 ' 산화환원 ' 이다.

 

소휘 글루타치온의 주원료인 글루타치온은 포털 사이트 검색 결과 6천만건, 관련 논문 16만 건, SNS 검색시 000만 건의 많은 데이터가 있습니다. 전 세계가 주목하는 항산화제 글루타치온을 지금 만나보세요. 여기서 000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 161 ' 이다.

 

소휘 글루타치온에는 '중국산 일본산 원료, 9가지 첨가물, 정제 설탕, 불필요한 000'이 들어있 지 않습니다. 여기서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는 'ㅂㅇㄹ'이다.

 

정답은 ' 부원료 ' 이다.

 

* 신세계푸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간편하게 집에서 즐기는 프리미엄 0000로 우리집 홈카페 완성! 신세계푸드의 크루아상, 크로플, 치아바타 샌드위치까지 최 대 56% 특가로 만나보세요! 고급 커피머신을 증정하는 구매왕 이벤트부터 커트러리 세트, 신세계푸드몰 이용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신세계푸드 네쇼라에서 만나요! 초성힌트는 'ㅎㅂㄹㅊ'이다.

정답은 ' 홈브런치 ' 이다.

 

* 쿠첸 트리플 밥솥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국내 최초 두개의 압력밸브로 3가지 정밀 압력 구현이 가능한 쿠첸 000 밥솥은 2.1초고압, 1.3중압, 1.0무압의 세가지 압력으로 개인의 입 맛에 맞는 다양한 밥맛을 선사합니다. 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 트리플 ' 이다.

 

*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1. 키토선생 MD들이 이야기 하는 닥터바리스타!"00000을 고민 한다면 진짜 필수 of 필수입니다! 맛은 정말 방탄커피 중에 보장해요!"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는 설탕 0g으로 탄수화물과 당류를 줄였고 매일 한 잔으로 포만감 100%를 채울 수 있어 아침대용으로 든든합니다. 00000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 간헐적단식 ' 이다.

 

2.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는 100% 뉴질랜드 앵커버터를 사용합니다. 뉴질랜드의 소들은 평생 자유롭게 방목하다 보니 운동 량이 많고 0000가 특히 많다고 알려져있는데요, 뉴질랜드 앵커 버터는 뉴질랜드의 건강한 소에게서 손수 짜낸 우유 중에 나온 버터를 또 정제해서 몸에 착한 지방을 만들었습니다. 0000 무엇일까요? 

정답은 ' 오메가3 ' 이다.

 

3. "라떼 같으면서도 고소함과 부드러움이 좋아요. 좋은 지방을 먹고 싶은데 꾸준히 잘 먹어볼게요." 후기가 증명하는 버터커피! 바리스타 자격증을 가진 의사가 직접 레시피 디자인을 하였습니다. 00000가 담기고 한국사 람들의 입맛에 맞추면서도 좋은 영양과 방탄커피의 효과를 그대로 담았습니다. 00000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 원두의풍미 ' 이다.

* 옥션별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깐깐한 유저들이 인정한 별점 높은 상품 화요일엔 0000 다음 중 0000 안에 들어갈 단어는? 초성힌트는 'ㅇㅅㅂㅁ'

 

정답은 ' 옥션별미 ' 이다.

 

 

* 마켓컬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1. 버튼 한번으로 간편하게, 가볍게 휴대하기 좋은 텀블러! 산뜻한 파스톤 컬러와 휴대하기 편한 000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를 한정수량으로 컬리에서 첫 구매하고 1,000원으로 득템하세요! 여기서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 써모스 ' 이다

 

2. 국민 쉐딩 바이로댕에 추가 브러쉬까지! 웜톤과 쿨톤 모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컬러로 누구나 쉽게 화장을 완성하는 00000 바디로댕 쉐딩&브러쉬 한정수량으로 오직 컬리에서만 첫 구매하고 100원으로 득템하세요! 여기서 '00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 투쿨포스쿨 ' 이다.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