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라블라, “좋은 성분과 착한 가격으로 유명한 ‘이솔’ 고객들 호응 얻을 것”

[농업경제신문=김수진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H&B(헬스앤뷰티)스토어 랄라블라에 착한 화장품 ‘이솔(2SOL)’이 입점했다.

2일 GS리테일은 그동안 홈페이지 자사몰 및 온라인 마켓을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이솔의 제품들을 H&B업계 최초로 랄라블라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이솔은 예쁜 용기의 고가 제품보다는 고객들의 피부에 맞는 안전하고 품질 좋은 화장품을 개발하고 생산하는데 중점을 두어 탄생한 브랜드다.

제품 유효성분의 함량을 크게 높이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에 실용적이고 안전한 제품을 고객에게 전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착한 화장품으로 알려져 있다.

랄라블라는 이번에 입점한 이솔의 제품들이 제품의 정보나 후기, 유해성분까지 꼼꼼히 살피며 좋은 성분의 화장품 구매에 앞장서는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랄라블라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솔의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인 ‘프로폴리스 수딩솔루션 70ml’는 고농축 ‘프로폴리스’ 성분이 10% 함유돼 있다.

또 피부에 유해한 물질들을 제거하고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데 도움을 준다.

옅은 브라운 색상의 투명한 젤 타입으로 찰진 점도를 갖고 있어서 바를 때 시원하고 상쾌한 느낌이 든다.

이솔의 ‘두나 호랑이 앰플 50ml’은 피부의 자극을 완화하고 진정과 탄력에 도움을 주는 ‘병풀추출물’이 52.4% 함유돼 피부를 유연하고 매끄럽게 관리해준다.

피부 속의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활동을 더해 건강하고 탄력있는 피부관리에 도움이 되는 ‘휴먼올리고펩타이드-1’과, 병풀의 추출 성분 중 하나인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순한살결수 200ml’ 세범 리스 포어 토너 200ml’와 ‘시카 유스 토너 300ml’, ‘페이셜 리커버리 부스터 30ml’ 도 전국 랄라블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랄라블라 관계자는 “랄라블라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솔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게 돼 직접 테스트 후 구매하고 싶은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품질 좋은 유명 제품들을 도입하며, 중소기업의 판로를 확대하고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강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