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핑크런 서울 대회 동참?1만명 참가자에 ‘매일우유 무지방 0% 멸균제품’ 제공

[농업경제신문=이승현 기자] 지방 0%로 칼로리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매일우유 무지방0%’가 여성들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미래를 응원한다.

11일 매일유업은 핑크리본 캠페인의 일환인 ‘2018 핑크런’의 서울 대회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매일유업은 ‘매일우유 무지방 0%’가 추구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여성들의 유방 건강을 중심으로 꾸준한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과 그 중요성을 알리는 핑크리본 캠페인의 취지가 잘 부합해 부산과 광주, 그리고 이번에 최종으로 개최되는 서울 대회까지 전국에서 개최된 2018 핑크런 대회들에 함께하고 있다.

핑크런 대회는 유방 건강관리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유방암 조기 검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매년 전국 5개 지역에서 개최되는 러닝 축제다.

한국유방건강재단이 주최하고 ㈜아모레퍼시픽이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참가비 전액이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돼 유방암 환자의 치료비 지원 등으로 사용된다.

서울 대회는 참가자 1만명을 모집해 오는 14일 일요일에 서울 여의도공원에서 진행되고 올 한해 펼친 핑크런 축제를 마무리한다.

매일유업은 이번 핑크런 서울 대회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매일우유 무지방 0%’ 멸균 제품을 간식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행사장 내 ‘매일우유 무지방 0%’ 부스를 마련해 완주 기념 인증샷 포토존과 룰렛 이벤트 등 쉽고 재미있게 참여 가능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매일유업은 유방암 예방과 여성의 건강을 소중히 생각하는 대표적인 공익 캠페인인 핑크리본의 취지에 공감하여 매일우유 무지방 0% 제품으로 이번 서울 대회를 포함해 2018 핑크런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며 “매일우유 무지방0%는 우유의 필수 영양소는 유지하되 칼로리는 낮추고 간편하게 영양과 수분을 보충할 수 있는 제품인 만큼 건강한 라이프를 추구하는 핑크런 참여자들에게 권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