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대 교원, 재학생, 동문 및 동문 가족들 참여

서울사이버대학교 제10대 총동문회에서 주최한 '제1회 한마음체육대회'에서 참석자들이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사이버대학교 제10대 총동문회에서 주최한 '제1회 한마음체육대회'에서 참석자들이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포인트데일리 이정훈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총장 이은주) 제10대 총동문회에서 주최한 가운데 지난 9일 열린 제1회 한마음체육대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다.

이번에 개최된 한마음체육대회는 서울사이버대학교 총동문회 주최로, 서울사이버대학교 신일캠퍼스 운동장에서 진행했다. 

공식행사, 명랑운동회, 가족이벤트, 화합한마당 등으로 구성된 이번 대회는 서울사이버대 교원, 재학생, 동문 및 동문 가족들이 참석했으며, 다양한 학과의 교수 및 학생들이 함께해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다.

내빈소개, 국민의례, 축사, 선수대표선서, 개회선언 등의 공식행사 이후 진행된 명랑운동회는 특급열차, 한마음 탑쌓기, 여왕벌 사수작전, 신발양궁, 몸빼릴레이, 지네발릴레이, 아이템계주 등으로 구성돼 참가자들의 흥미를 유발했다. 

이후 레크레이션과 노래자랑, 시상식으로 행사가 마무리됐다.

서울사이버대 총동문회 윤광숙 총동문회장은 "이번에 개최된 서울사이버대학교 총동문회 제1회 한마음체육대회를 통해 서울사이버대의 모든 동문이 일상 속에서 활기를 찾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사이버대 이은주 총장은 "동문 및 재학생들 모두에게 좋은 날씨 속에서 함께한 이번 한마음체육대회를 통해 서로 어우러지는 장이 되어 기쁘다”며 “서울사이버대는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동문 및 재학생들의 대학생활 만족도 증진 및 유대감 형성에도 힘을 쏟을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사이버대학교는 사이버대학교 중 가장 많은 학생들의 선택을 받은, 2년 연속 최다 입학생 수를 기록한 사이버대학이며(2021~2022 대학알리미), 교육부 공식 인증평가에서 3회 모두 A등급을 획득한(2007, 2013, 2020) 국내 최초의 사이버대학이다.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