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22회 시험일까지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최신 인강 무제한 수강

[포인트데일리 이정훈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사회복지사1급 시험 합격 시 장학금 30만원을 지급하는 ‘장학금 드림패스’ 과정을 운영하고 교재 및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장학금 드림패스’ 과정은 2024년 22회 시험일까지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최신 인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고, 시험에 응시 후 불합격하면 성적 확인을 통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무료로 연장해준다. 

또한 2024년 22회 시험에 최종 합격 후 장학급 지급 조건을 달성하는 수강생에게는 장학금 30만원을 지급한다. 

강의는 수강생 강의 만족도 100%의 사회복지사 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진행한다. 깊이가 다른 강의력으로 초보 수험생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낯선 용어와 개념은 친숙하게 설명하고 핵심내용은 확실하게 짚어준다는 설명이다. 

해당 과정은 합격생의 패턴을 분석해 합격에 최적화된 6회독 커리큘럼으로 제작됐고, 초보 수험생도 수업을 따라가다 보면 자연스럽게 실력을 향상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기본이론 과 문제풀이로 주요 이론을 정리하고 ‘기출해설특강’, ‘실전 모의고사’ 등 고득점에도 대비할 수 있게 했다. 

실전과 동일한 환경에서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온라인 실전 모의고사’도 특별 제공한다. 

모의고사 결과를 바탕으로 1:1 맞춤 성적 분석을 해주고, 전 과목 해설특강으로 취약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게 했다. 

에듀윌 사회복지사 관계자는 “에듀윌은 합격생 10명 중 9명이 6개월 내 단기합격을 이룰 정도로 높은 합격력을 자랑한다”며 “수강생을 합격으로 이끌어 줄 고퀄리티의 학습 콘텐츠와 강의력으로 학습의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든든하게 지원하고 있으니 단기 합격은 물론 장학금의 기쁨까지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