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가 이종규 교수의 ‘토지 전문가 양성 과정’을 신규 개설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가 이종규 교수의 ‘토지 전문가 양성 과정’을 신규 개설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포인트데일리 이정훈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가 이종규 교수의 ‘토지 전문가 양성 과정’을 신규 개설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토지 전문가 양성 과정은 토지 투자, 이용, 개발, 관리 및 인허가 절차 등 토지에 대한 모든 내용을 완벽하게 마스터 할 수 있으며, 디벨로퍼 30년 경력의 이종규 교수가 직접 강의한다. 

오는 10월 14일부터 11월 25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1시에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강남캠퍼스에서 실강으로 진행한다.

본 교육을 통해 토지를 제대로 이해하기 위한 지적도, 임야도, 토지대장, 임야대장, 등기부 및 토지이용계획서와의 연계성을 파악할 수 있다. 

토지 분석을 위한 외부 효과 및 투지 이용 규제법을 해석하는 과정과 용도지역·지구·구역별 토지이용 방법을 통해 토지 개발 및 토지 투자 기법까지 다룰 예정이다.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심유순 원장은 “좋은 토지와 나쁜 토지를 구분하는 방법부터 토지이용계획서를 제대로 보는 방법을 배우게 된다”며, “토지 경매·공매를 준비하거나 토지 분석을 통해 토지 투자를 계획하는 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토지 전문가 양성 과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홈페이지 또는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