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까지 아우터·코스메틱·리빙&푸드·기프트 행사 전개
'아우터페어' 70여개 브랜드 10~50%↓...앱 중복혜택도

신세계백화점이 'Magical Winter Fantasy'라는 테마로 연말 프로모션을 펼친다. 사진=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이 'Magical Winter Fantasy'라는 테마로 연말 프로모션을 펼친다. 사진=신세계백화점

[포인트데일리 정지은 기자] 신세계백화점이 '매지컬 윈터 판타지(Magical Winter fantasy)'를 테마로 연말까지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19일 밝혔다.

매지컬 윈터 판타지는 마법처럼 행복한 연말연시를 기원하는 의미를 담은 신세계백화점의 겨울 테마다. 

오는 20일부터 연말까지 아우터, 코스메틱, 리빙&푸드, 기프트 행사를 차례로 펼친다. 또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는 크리스마스까지 매일 새로운 쿠폰과 혜택을 주는 색다른 출석체크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한겨울에 접어들기 전 외투를 장만하려는 고객들을 위한 '아우터 페어'로 스타트를 끊는다.

오는 23일부터 신세계가 운영하는 럭셔리 편집숍 분더샵과 트리니티는 30% 시즌오프에 들어가고 막스마라·산드로 등 70여개 브랜드도 10~50%의 연말 시즌오프를 진행한다. 

신세계 앱에 관심 브랜드를 설정한 고객이라면, FIT(개인 맞춤형 쇼핑)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패션 브랜드별로 최대 10%의 추가 할인을 시즌오프와 중복으로 제공한다.

12월부터는 코스메틱 페어(12월1일~14일), 리빙&푸드 페어(12월8일~14일), 기프트 페어(12월15일~31일)가 차례로 펼쳐진다.

코스메틱 페어에서는 화장품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최대 10% 할인권 3종(1만·2만·3만원)을 제공하고 인기 제품 대용량 샘플 증정 이벤트도 연다.

또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가 국내 한정으로 출시하는 'YSL 어드벤트 캘린더'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리빙&푸드 페어에선 초특가 리빙 상품과 식음료(F&B) 쿠폰, 풍성한 사은 행사가 기다린다.

신세계 앱을 통해 e-Gift를 선물하면 보내는 고객에게는 경품 혜택의 기회를, 받는 고객에게는 랜덤 할인권을 선물로 주는 이벤트도 예정돼 있다.

이성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신세계 백화점이 홀리데이 테마로 설렘과 재미가 가득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