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향사랑기부제,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탁

고창군 소상공인의 날 기념식(고향사랑기부금 기탁). 사진=고창군청
고창군 소상공인의 날 기념식(고향사랑기부금 기탁). 사진=고창군청

[포인트데일리 김병욱 기자] 고창군소상공인연합회(회장 전치호)가 지난 23일 저녁 우성뷔페에서 ‘2023년 고창군 소상공인의 날 행사’를 열었다.

심덕섭 고창군수를 비롯해 임정호 고창군의회 군의장 및 군의원, 윤준병 국회의원, 고창군소상공인연합회 회원 및 지역소상공인 등 300여명이 참여했다.

이날 고창군 소상공인연합회는 사랑의 김장절임배추 1000포기와 고향사랑기부금 150만원, 불우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기탁해 고창군의 발전을 응원했다.

소상공인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유공자로 선정된 관내 모범 소상공인에게 고창군수 표창과 고창군의회 의장, 국회의원 표창, 소상공인연합회 감사패 등을 수여해 소상공인 노고를 격려하였다.

전치호 고창군소상공인연합회장 “소상공인의 사기진작과 함께 지역경제의 주춧돌로써 지역 주민들과의 교류 협력을 통해 함께 성장하고 발전을 도모해 나가는 뜻깊은 자리다”며 “신뢰받는 고창군 소상공인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심덕섭 고창군수는 “경제 침체기에 고금리, 고물가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 소상공인 권익 향상과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힘쓰고 있는 고창군소상공인연합회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소상공인 여러분의 경쟁력 강화와 안정적인 경영 운영을 위해 다양한 정책개발과 실효성 있는 사업을 적극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고창군 소상공인연합회는 고창군 상권의 중심지인 중거리당산로 161, 2층에 올해 사무실을 열었다. 소상공인의 애로사항 발굴 및 정책건의, 소상공인 지원사업 등에 관한 정보제공 등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