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카라가 오는 28일 오전 11시부터 60분간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문판매 정경미’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스마트카라
스마트카라가 오는 28일 오전 11시부터 60분간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문판매 정경미’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스마트카라

[포인트데일리 신단아 기자]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가 오는 28일 오전 11시부터 60분간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문판매 정경미’ 방송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 ‘방문판매 정경미’는 개그우먼 정경미가 방문판매원 콘셉트로 진행하는 라이브커머스로, 방송 시간 내 최대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트카라는 환절기 실내 위생관리가 중요해짐에 따라 손쉽게 주방 위생을 지킬 수 있는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자 정경미와 함께 쇼핑라이브에 나섰다.

스마트카라는 쇼핑라이브가 진행되는 동안 베스트셀러 제품인 ‘스마트카라 400 Pro(2L)’와 대용량 제품인 ‘이노베이션(5L)’을 최대 32%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8개 카드사 6개월 무이자 할부혜택 △에코필터 세트 △햄튼 마린 인덕션 후라이팬 2종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스마트카라 쇼핑라이브 알림 설정을 한 고객에게는 1만원 할인 쿠폰도 추가 증정한다.

시청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쇼핑라이브에서만 진행하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라이브가 진행되는 동안 스마트카라 제품 구매 후 구매 인증 번호를 댓글로 작성하면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댓글 작성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쿠폰(10명)을, 전화연결 이벤트에 당첨된 시청자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10만원권(1명)을 선물할 예정이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정경미와의 첫 콜라보를 기념해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를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쇼핑라이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위생적인 음식물처리기로 환절기 위생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