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레이드 행렬이 BBQ 에버랜드점 앞에서 공연을 펼치며 지나가고 있다. 사진=제너시스BBQ
퍼레이드 행렬이 BBQ 에버랜드점 앞에서 공연을 펼치며 지나가고 있다. 사진=제너시스BBQ

[포인트데일리 이호빈 기자] 제너시스BBQ 그룹은 국내 최대 규모 테마파크, 용인 에버랜드에 ‘BBQ 에버랜드점’ 매장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BBQ 에버랜드점은 놀이공원의 상징인 회전목마 바로 앞에 위치해 있다. 77.99㎡(23.59평) 규모 테이크아웃 전문 매장으로 에버랜드 콘셉트에 맞춘 차별화된 인테리어로 꾸며졌다.

놀이공원 한정 메뉴인 '올치팝', '올치콜'도 새롭게 선보인다. 빨대가 꽂힌 음료컵 위에 전용 용기를 얹고 치킨과 감자튀김을 담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바사칸 윙, 황금알 치즈볼, 오감볼 등 핑거푸드를 포함한 19종의 BBQ 대표메뉴를 맛볼 수 있다.

BBQ 관계자는 "국내 톱랭크 테마파크인 에버랜드와 롯데월드 어드벤처 모두에 입점한 만큼 고객들에게 놀이와 함께하는 최고의 맛으로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BBQ는 지난 11일과 지난달 21일 잠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매직 아일랜드와,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에 각각 BBQ 매장을 오픈했다.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