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CHOSUN '미스터로또' 예고영상 캡처
TV CHOSUN '미스터로또' 예고영상 캡처

[포인트데일리 홍미경 기자] '미스터로또' 공식 훈남 박지현, 최수호가 스페셜 무대를 선보이는 가운데 이용식 패밀리가 출연해 웃음을 선사한다. 

29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아빠 덕에 대박 난 연예계 행운의 사나이들이 총출동한 '땡 잡았네'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에 '원조 뽀통령' 이용식과 '조선의 사랑꾼 커플' 이수민-원혁, '연예계 대표 상남자' 배우 이동준과 '트로트계 감성 왕자' 일민 부자가 출연해 황금기사단 스페셜 용병으로 맹활약한다.

이날 방송에서 박지현과 최수호는 '착각의 늪' 무대로 한도 초과 매력을 발산할 것으로 보인다.

또 MC 김성주는 이용식이 TOP7 진(眞) 안성훈을 이길 경우 이용식의 예비 사위 원혁을 출연시켜 주겠다고 약속했다. 

당시 이용식은 사위의 '미스터로또' 출연권을 획득하기 위해 프로급 노래 실력을 과시하며 안성훈을 꺾는 데 성공했다. 사위의 방송 출연을 성사시킨 '조선의 장인어른' 이용식은 이날 사위 원혁, 딸 이수민과 함께 '미스터로또' 무대를 꽉 채운다.

사진= TV CHOSUN ‘미스터로또’
사진= TV CHOSUN ‘미스터로또’

그런가 하면, 원조 상남자 이동준은 아들 일민과 함께 '미스터로또'를 찾는다. 이동준은 지난 출연 당시 승률 1위 최수호와의 맞대결에서 처참히 패배했다. 이날 이동준은 "일민아~너가 아버지의 한을 풀어줘라"라며 아들에게 복수를 떠넘겼(?)다는 후문. 과연 일민은 승률 1위 최수호를 상대로 복수에 성공할 수 있을까.

또 그 어느 때보다 흥 넘치는 스페셜 무대가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이용식, 원혁, 이수민은 '오직 하나뿐인 그대' 스페셜 무대로 뽀식이 패밀리의 흥 폭발 DNA를 과시할 예정. 

이외에 진욱, 박서진, 재하는 '진진재하'라는 새로운 유닛을 결성, 찐 우정을 과시하며 '날 보러와요' 무대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