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신년맞이 효DAY 행사 실시/ 제공=코스코모스
2019년 신년맞이 효DAY 행사 실시/ 제공=코스코모스

글로벌 뷰티 선도 기업 코스모코스(사장 양창수)의 자사 멀티샵 ‘뷰티크레딧’(Beauty Credit)이 최대 명절인 설을 앞두고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뷰티크레딧의 인기 품목들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뷰티크레딧은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신년 맞이 할인 행사 “황금돼지해엔 우리 더 행복해‘효’ DAY”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전국 뷰티크레딧 지점에서 진행된다.

특히 이번 뷰티크레딧 빅세일은 멤버십 회원 모두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들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뷰티크레딧 멤버십 신규 가입은 전국 뷰티크레딧 매장에서 할 수 있다.

할인 행사 제품도 눈길을 끈다. 보습, 영양,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다나한 본연진 3종 세트와 RGII 프레스티지 EX 3종 세트 등 인기 품목을 20% 할인가로 판매한다. 립 메이크업, 베이스 메이크업, 염모제 품목도 30%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또한 남성 주름 개선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인 RGII 프리미엄 EX 라인과 다나한 율현 라인의 스킨, 로션을 5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코스모코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는 꾸준히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할인해 판매한다”며 “그간 받은 사랑을 되돌려드리기 위해 기획된 행사인 만큼, 풍성한 선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행복한 설날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뷰티크레딧은 멀티 브랜드샵으로 다나한, 꽃을든남자, 비프루브 등 코스모코스의 전 브랜드를 한곳에서 만날 수 있다. 다양한 제품, 가격대로 고객들의 선택 폭이 넓은 것이 특징으로, 꾸준히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김미정 기자 liz4435@hanmail.net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