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경제신문=김미정 기자] 아이폰 8과 X(텐) 출시에 시선이 모아진다.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우주폰은 "선택약정 요금할인율은 지난달 15일부터 20%에서 25%까지 올라 가입자가 몰리고 있는 가운데, 사전예약부터 출시 등 보조금 대란이 일어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아이폰 신제품에 대한 관심이 뜨겁자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우주폰은 구매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고 밝혔다.

우주폰에서는 번호이동과 기기변경 모든 가입자에게 1년 약정시 에어팟과 네모닉 프린터를 제공한다고 밝혔으며, 국내 최초로 아이폰8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1년약정과 2년약정을 직접 선택할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기변경의 경우 사은품 혜택이 낮지만 우주폰에서는 23만원 상당 에어팟과 15만원상당 네모닉 프린터를 제공해 온라인상에서 큰 인기를 얻었다.

추가적으로 삼성전자의 프리미엄폰인 갤럭시노트8,갤럭시s8,플러스 와 lg v30 모델도 기기변경 혜택을 늘려 가입자 전원 네모닉프린터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우주폰에서 제공하는 사은품으로는 삼성 기어S3 클래식 블루투스, 삼성 정품 덱스, 삼성 레벨박스 블루투스 스피커, 삼성 레벨유 블루투스 이어폰, 삼성 컨버터블 무선 충전기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며, 제주도 2인 왕복 항공권, 케이스&필름, C타입 데이터케이블, 블루투스 삼각대 셀카봉, 템플러 보조배터리 등을 증정한다.

번호이동 추가 사은품으로 돌체구스토 지니오2, 범블비드론 CX 캠프로, 뮤패드7S, 대우 에어프라이어, 몬스터 iSpor Super Slim 블루투스 이어폰, JBL 클립2 블루투스 스피커, 샤오미 2000MAH+미밴드2, CSB-30 SOUND BAR 등 선택형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갤럭시노트8, LG V30, LG G6, 갤럭시S8 모델은 최대 50만원 할인과 30여종의 사은품을 지급하며 아이폰6의 경우에는 기기값 없이 0원에 구매 가능하다.

내년1월 출시 예정인 아이폰X 빠른 사전예약도 함께 진행중이다.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