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필 레드 락토 콜라겐 더블 타이트 패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메디필 레드 락토 콜라겐 더블 타이트 패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농업경제신문 홍미경 기자] 최근 다양한 종류의 재테크가 주목받고 있다. 가장 대표적인 방식은 MZ세대의 재테크로 유명한 ‘앱테크’다. 각 업체에서 출제되는 문항을 풀고 캐쉬백 포인트를 받는 방식이다.

2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오퀴즈 등에서 앱을 통해 자사 제품에 대한 문항을 출시했다.

이날 오후 7시 출제된 카쇼라 파리바게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오늘 카쇼라 X 파리바게뜨 라이 브에서는 라이언 케이크, 춘식이 000 케이크 등을 20% 할인가 에 판매합니다. 000에 들어갈 단어로 알맞은 것은? " 이다.

초성힌트는 'ㄱㄱㅁ' 이다.

정답은 '고구마 ' 이다.

 

오후 7시 오퀴즈에서 4개의 문항이 동시에 제시됐다.

먼저 범죄의도시2 시크헤라 오퀴즈 문항은 "5월2일(월) 오후7시에 진행되는 LIVE방송은 시크헤라 [범죄도시2 x 시크헤라] 5억 사은품 증정과 전상품 최대 50%할인+○○○○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초성힌트 : ㅁㄹㅂㅅ)" 이다.

정답은 '무료배송' 이다.

 

성유리 영앤베리 콜라겐 오퀴즈 문항은 "성유리도 인정한 연령별 맞춤 콜라겐 제품 브랜드는? (초성힌트 : ㄹㄷㅁㄹ)" 이다.

정답은 '라디메리' 다.

 

제스파 더클랑 안마의자 오퀴즈 문항은 "[신세계x제스파]안마의자 초특가 라이브!오늘 라이브의 주인공인 더클랑 안마의자의 색상은 무엇일까요?(초성힌트 : ㅁㅋㅂㄹㅇ)" 이다.

정답은 '밀크브라운' 이다.

 

나노큐민 알파 오퀴즈 문항은 "나노큐민은 면역력, 항염증, 항암, 관절, 치매 등에 좋다고 알려진 ○○○을 4가지 나노 수용성 특허 기술로 흡수율을 높였습니다. ○○○은 무엇일까요? (초성 힌트 : ㅋㅋㅁ)" 이ㅏㄷ.

정답은 '커큐민' 이다.

 

 오후 6시30분 출제된 보오글 오퀴즈 문제는 " 주방용품의 선두주자 보오글은 여성 폐암의 원인인 요리매연 없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태어났습니다. 환경과 고객을 생각해 ○○○○○로 제작하고 평생교환 서비스인 4K 프로젝트 캠페인을 펼치는 보오글이 오후 7시 쇼핑LIVE를 진행합니다. 방송 참여만 해도 터지는 경품과 라이브 할인 혜택을 만나보세요!" 이다.

초성힌트는  'ㅊㅎㄱㅅㅈ'  이다.

 정답은 '친환경소재' 이다.

오후 6시에 찐한친구2, 롯데하이마트 코딩로봇 씽고 오퀴즈 문제가 동시에 공개됐다.

먼저 공개된 찐한친구2 오퀴즈 문제는 "래원과 진절미의 찐한친구2 첫 만남 편! 셀렘 가득한 주루마블 게임을 진행했는데요. 상대방 첫인상 말하기에서 진절미가 래원에게 ○○○○를 닮았다고 했는데요. ○○○○는 무엇일까요? (초성: ㅁㅅㅁㄹ) 그리고!! Ifland 방문 인증 이벤트와 댓글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으니, 참여하시고 추가 경품까지 받으세요! (~5/8)" 이다.

정답은 '마시마로' 이다.

이어 공개된 롯데하이마트 코딩로봇 씽고 오퀴즈 문제는 "블루투스 멀티 로봇 스피커 씽고가 음성번역 가능한 언어는 ○가지입니다. 몇 가지일까요? (숫자만 입력)" 이다.

정답은 '8 ' 이다.

 

오후 5시30분 제시된 성분에디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빈틈 없이 쫀쫀한 모공 케어를 도와주는 성분에디터 그린 토마토 모공앰플은 한번 구워낸 그린토마토를 2번의 OOOO을 거쳐 고농축 순수한 그린토마토 성분을 추출하여 담았습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 'ㅇㄱㄱㅈ' 이다.

정답은 ' 여과과정' 이다.

오후 5시 공개된 제나벨 PDRN 연어주사 마스크팩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제나벨 연어주사 마스크팩은 연어 DNA추출물인 PDRN을 사용해 탱글하고 쫀쫀한피부를 경험할 수 있으며, PDRN성분이 무려 4000ppm 함유되어있습니다. 제나벨 00 00 00인 HTD-GENACOMPLEX는 피부의 탄력과 보습에 뛰어난 효능과 피부과에서도 널리 쓰이고 있는 PDRN, 3중히알루론산, 트라넥사민을 배합해 만들었습니다. 빈 칸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독자배합성분' 이다.

 

오후 3시 출제된 메디필 레드 락토 콜라겐 더블 타이트 패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3차 업그레이드로 더 탄탄하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레드 락토 콜라겐 더블 타이트 패드의 새로운 애칭은 60초 000000 입니다. 000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 'ㅌㄹㅊㅈㅍㄷ' 이다. 

정답은 '탄력충전패드'다.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3개의 문항이 제시됐다.

세 번째 제시된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뒷 맛에 버터의 풍미와 고소함이 가득해요. 250ml 용량이라 든든하고 배불러서 밥 대신 먹으 면서 살 빼기 좋은 것 같아요" 이 내용은 설탕 0g 0000은 줄이고 건강한 지방으로 나를 채워주는 닥터바리스타의 후기입니다. 0000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탄수화물' 이다.

두 번째 제시된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식이조절 하면서 뭔가 자꾸 땡길때 먹으니 괜찮았어요. 마신지 1개월 지난 지금 -6kg 빠졌습 니다." 이 내용은 버터와 OOO오일,원두커피가 잘 섞여야 더 깊은 풍미가 느껴지는 닥터바리스타의 후기입니다. 000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mct' 다.

오후 2시 첫 번째 제시된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한 달째 아침마다 공복에 마시고 있어요. 공복감도 해소해 주면서 간편하게 다이어트 할 수 있습니다!" 이 내용은 방탄커피의 효능은 지키면서도 원두 특유의 OO를 살린 버터커피인 닥터 바리스타의 후기입니다. OO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풍미' 다.

뉴트리원 가정의달 페스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뉴트리원 가정의달 페스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뉴트리원 가정의달 페스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3개의 문제가 출제됐다.

세 번째 출제된 뉴트리원 가정의달 페스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뉴트리원의 100% 000 단백질로 만들어진 비건프로틴 음료를 최초로 할인받을수 있는 기회! 여기서 000은?" 이다. 

초성힌트는 'ㅅㅁㅅ' 이다.

정답은 '식물성' 이다.

두 번째 출제된 뉴트리원 가정의달 페스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단 일주일 최대 혜택으로 구 매 할 수 있는 루테인지아잔틴 000 AX에는 루테인 16mg과 지아잔틴4g이 함유되어 있습니 다. 000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 일까요?" 이다.

정답은 '164'다.

오후 12시30분 첫 번째 출제된 홈앤쇼핑 뉴트리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000과 눈 피로도 감소에 도움을 주는 루테인 164AX! 단일주일 연중 최대특가! 여기서 000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 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ㄴㄱㄱ' 이다.

정답은 '눈건강' 이다.

아르투아 뮤게베르가 바디로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아르투아 뮤게베르가 바디로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아르투아 뮤게베르가 바디로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3개의 문항이 제시됐다.

세 번째 제시된 아르투아 뮤게베르가 바디로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아르투아는 최근 7번째 시그니처 비누향 뮤게베르가 바디로션 신제품을 출시하였습니다. 출시기념으로 뮤게베르가바디 로션 25ml를 000원 이벤트 진 행중입니다. 000에 들어갈 숫 자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100' 이다.

두 번째 제시된 아르투아 뮤게베르가 바디로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아르투아는 퍼퓸바디로션으로 유명한 바디케어 브랜드입니다. 아르투아의 퍼퓸 바디로션 향은 총 0종이 있습니다. 0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7 ' 이다.

오전 11시30분 첫 번째 제시된 아르투아 뮤게베르가 바디로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아르투아는 2022년 유튜버들이 선정한 바디스킨케어 1~3위를 모두 수상하였습니다.1위에 선정된 제품은 앱퀴즈 넘버원 대박퀴즈 무엇일까요 ?" 이다.

초성힌트는 'ㅈㄹㅍㅍㅂㄷㄹㅅ' 이다.

정답은 ' 자르퍼퓸바디로션' 이다.

 

또 이날 오퀴즈에서도  문제가 출제됐다.

오후 1시 공개된 제스파 안마의자 밸리안 오퀴즈 문제는 "최고 스펙 프리미엄라인 신제품 안마의자 밸리안! 밸리안은 최대 ○○cm까지 자동 다리길이 조절이 가능하다" 이다. 빈칸에 들어갈 정답을 숫자만 입력하면 된다.

정답은 '20' 이다.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